본문 바로가기

금연 5일차: 의지를 다지며 건강을 향한 여정

잠주5 발행일 : 2023-10-23
금연을 하니 식욕이 크게 는다….

다섯 번째 날을 맞이한 내 금연 여정은
매 순간마다 새로운 도전과 마주치고 있다.

금연 5일 차에 접어들며, 이제는 내 의지를
더욱 다져가며 건강을 향한 길을 걷고 있다.

아침이 밝아오자, 나는 어제보다 더 강한 의지로
하루를 시작했다.

담배에 대한 갈망은 여전히 있지만,
이제는 그것을 이겨낼 힘이 생겼다.

아침 루틴은 이제 완벽하게 바뀌었다.
물 한 잔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 되었다.


업무 시간 동안 나는 스트레스를 느끼는 순간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려고 노력했다.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이 일 때마다,
나는 깊게 숨을 쉬고 그 순간을 이겨냈다.

나의 건강과 미래를 위한 선택, 이것이
내가 금연을 결심한 가장 큰 이유다.

점심시간에는 동료들과 함께 산책을 했다.
그들은 나의 금연 도전을 응원하며, 나와 함께 걸었다.
이러한 소중한 응원과 지지가 나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주고 있다.

오후에는 예기치 않게 급한 업무가 생겼다.
스트레스가 치솟는 순간, 담배에 대한 갈망이 강하게 밀려왔다. 하지만 나는 고개를 저으며, 이겨낼
수 있다고 스스로를 다독였다.

급한 업무를 마치고 나서,
나는 나 자신에게 자랑스러웠다.

이렇게 어려운 순간마다 담배 없이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집으로 돌아와서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
그들도 나의 금연 도전을 응원해 주었다.
가족의 따뜻한 응원과 지지는 나에게 큰 힘이 된다.

하루를 마무리하며, 나는 오늘 하루를 돌아보았다.
여러 어려운 순간들이 있었지만,
나는 그 모든 순간을 이겨냈다.

나의 의지가 하루하루
더 강해지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

금연 5일 차, 나는 나 자신이 자랑스럽다.
이제 나의 건강을 향한 여정은 계속된다.

내가 왜 금연을 꼭 해야 하는가?
이 생각이 날 더 굳건하게 만들어줬다

댓글